관리 메뉴

그린로즈의 일상 스케치

<북한산 둘레길>제8구간 구름정원길 본문

북한산둘레길

<북한산 둘레길>제8구간 구름정원길

다보등 2016. 2. 4. 08:50

<북한산 둘레길>제8구간 구름정원길

 

 

 

 

 

 

 

<북한산 둘레길> 8구간 구름정원길

구간거리는 5.2km로 소요시간 약 2시간 30분, 난이도 中

숲위로 하늘 다리가 있는 이 구간은 물길과 흙길 그리고 숲길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 걷는 재미에 산을 타는 긴장감이 더해진 곳이다.

어제보다는 기온이 내려가 쌀쌀한 공기가 볼을 스친다. 불광역 인근에서 해장국으로 아침을 먹었다. 오전 10시 어제 걸었던 옛성길을 뒤로하고 구름정원길로 접어 들었다.

 

 

 

 

 

 

 

 

 

 

 

 

 

 

 

 

 

 

 

 

아차!!

잠시 길이 헷갈려 불광사방향으로 접어 들었다. 이내 정신을 차리고 돌아나왔다. 덕분에 불광사를 구경할 수 있었다.ㅎㅎ

 

 

 

 

 

 

 

 

 

 

진관사방향으로~~~

 

 

 

 

 

 

 

 

 

 

 

 

 

 

 

 

 

낮12시 55분

8구간 구름정원길이 끝나고 9구간 마실길이 나타났다.

마침 가까운 곳에 밥집이 있어 찾아 들었다. 이 곳을 지나치면 식당을 만나기 어렵단다. 오늘의 주메뉴는 청국장으로 뷔페식 밥집이었다. 청국장도 맛있었고 기본 반찬들도 나름 좋았다. 한끼에 5,000원인데 가격대비 맛있는 점심이었다. 식당 계산대 한켠에 치부책(?)이 줄지어 있는걸 보니 인근에 건축공사장 인부들이 대놓고 점심을 먹는 밥집인 모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