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그린로즈의 일상 스케치

신흥사에서 비선대 가는 무장애길 본문

우리땅 구석구석~~/강원도

신흥사에서 비선대 가는 무장애길

다보등 2023. 2. 11. 22:38

권금성에 올라갔다가 내려와 비선대 방향으로 조금 걷기로 하였다.

날씨도 푸근하고 산책 삼아 걷기에 적당한 날이었다.

군데군데 눈이 많이 남아 있었으나 길은 대충 말끔히 치워져서 보행에는 지장이 없었다.

 

 

비선대 방향으로 고고~~

평탄한 포장된 이 길은 무장애길로 소요시간 왕복 한 시간이었다.

우리는 딱 거기까지만 걷고 돌아섰다.

 

 

이 다리를 건너면 비선대를 지나 대청봉으로 가는 길이다.

무장애길이 끝나는 이 다리에서 되돌아왔다.

 

 

어둑해지는 시간에 숙소에 도착을 하니 오늘이 토요일 저녁시간이라 어디 주차할 자리도 없었다.

주차할 자리를 찾아 한참을 빙빙 돌아야 했다.

 

 

돼지고기 듬뿍 넣고 김치찌개 끓이고, 배추 숭덩숭덩 썰어 넣고 된장국을 끓였다.

별것 아닌 저녁이었지만 오래도록 저녁 시간을 즐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