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그린로즈의 일상 스케치

네팔 랑탕히말라야 트레킹 보름간 다녀옵니다~~^^* 본문

산행일기

네팔 랑탕히말라야 트레킹 보름간 다녀옵니다~~^^*

다보등 2011. 1. 13. 11:30

네팔 랑탕히말라야 트레킹 15일

 

 

 

드디어 네팔로 떠날 날짜가 도달을 했다. 날짜가 서서히 다가오고 가방싸는것 부터 여행은 시작되었다.

네팔도 한겨울인지라 이것저것 겨울용으로 가방을 채우며 넣었다 뺐다를 반복하다가....결론은 비우기로 했다.

고산증을 우려하여 며칠씩 머리를 감지 못한다고도 하고 전기가 없는 곳도 있고 샤워할 물도 열악하다하니 고생 고생 생고생을

하러 비싼돈을 지불하며 떠나는 것이니만큼 가방 무게도 줄이고 고생을 즐기기로 했다. 지난번 차마고도투어때 고산증으로 약간의

고생을 한 경험이 있는지라 네팔트레킹이 긴장이 된다. 최고 해발 4,610m를 견뎌야하는 관계로......ㅜ.ㅜ

물론 오르락내리락 고도는 높아졌다 낮아졌다를 반복하겠지만 그래도 며칠씩은 3천미터이상에서

지내야 하는 일정이니 긴장이 된다. 고산증이 생겼을때 완화해줄 비아그라 대신에 '다이아막스'를 처방 받아 간다고 하니...ㅋ

물론 복용할 일이 없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이다.생각해보면 차마고도투어는 참 편안한 트레킹이었다는 생각이 든다.

이제 카운트다운은 시작되었다~~~건강하게 즐겁게 잘 다녀오는 일만 남은 것이다~~~아쟈!!  ^.~*

 

 

 

[네팔 위치도]

 

 


여행일자 : 2011년 1월 14일 ~29일

여행지역 : 인천 -카트만두-헬람부지역-라우레비나패스-고사인쿤드-강진곰파-랑탕리웅 BC-체르코니-샤브루베시-카트만두-인천